근무 지역 : (11915)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136번길 57, 2층 (인창동,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구리시지회)
자격면허 :
서류제출 방법 : 방문,우편,팩스,워크넷
근무 조건 : 평일 : 월~금 9:00~18:00
, 주 5일 근무, 평균근무시간 : 40
우대 조건 : 운전면허증
컴퓨터활용능력 : 문서작성 (워드프로세스 활용),회계프로그램
연금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의료보험 퇴직금
기타 : 퇴직금
○ 구리고용센터 채용대행서비스 참여 희망업체입니다.
입사지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워크넷 이력서를 사업장 입사지원 요건에 맞추어 작성되었는지 확인하시고, “워크넷 입사지원”을 해주시면 됩니다.
입사지원 관련 문의사항은 구리고용센터 031-560-5875 곽승미 주무관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구리시지회 직원채용 공고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구리시지회에서 고령장애인을 위해 함께 복지를 실천할 재능있는 인재를 공개 채용 합니다.
1. 모집분야
총무과장 1명
-회계 업무
-예산, 결산 업무 등
종합민원 담당자 1명
-종합민원 업무
-회원 및 후원 관리
2. 우대사항
가. 총무과장 지원자는 회계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총무회계 업무에 종사한 경력이 있으며 보탬e 사용가능자를 우대.
나. 종합민원 지원자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회원관리 및 민원업무에 종사한 경력이 있는자를 우대.
다. 운전면허 2종 보통 이상 소지 및 운전 가능 자
라.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가 없는 자
마. 기타 본 협회 인사관리규정상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바. 구리시 거주 장애인 우대
4. 제출서류
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자유양식)
나. 자격증 사본 및 면허증 사본 각 1부(최종합격 후 제출)
다. 주민등록등본 1부, 통장사본 1부 (최종합격 후 제출)
5. 최종합격자 임용 등
가. 고용형태: 정규직
나. 임용예정: 2025. 2. 3.(월)
다. 예정업무: 총무과장은 회계 , 종합민원 담당자는 상담 및 행정업무
라. 근무조건: 지회 근무규정에 따름(09:00~18:00, 주 5일)
마. 급여조건: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이용시설(장애인)종사자 인건비 기준
바. 1월 20일 월요일부터 업무인계
6. 기 타
가. 응시원서의 기재착오,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협회는 책임지지 않으며, 지원서 및 제출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응시원서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은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구리시지회(031-555-0044)으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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