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자료) 보기
서비스(파일)명 재가복지센터창업 서류샘플 패키지(방문요양+목욕)
판매 상태 판매 중
판매 가격 299,000원
제공 방법 zip, hwp, xlsx
파일 · 재가복지센터창업_방문요양_전용_241011.zip
· 재가복지센터창업_방문요양+목욕_241011.zip
 
상품문의 카톡챗, 전화 : 031-215-0822
2024년 10월, 11월 제출 기준

재가복지 지정 심사 자료는 해당 달에 적합한 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혼자 설립이 가능하도록 최신 기준에 맞는 재가복지센터 사업계획서, 예산서, 운영규정 샘플을 제공합니다. 또한 설립에 필요한 각종 양식도 쉽게 수정할 수 있도록 샘플 형태로 제공합니다. 제출 서류를 샘플화한 방문요양+목욕 창업 서류 풀패키지입니다.

엔젤시터 창업 패키지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1. 다년간 제공 노하우
2. 전화 상담 지원
3. 항상 최신 업데이트 유지
4. 다양한 형태의 예산서 제공
5. 맞춤 예산서 작업 지원
6. 모든 서류 샘플화 제공

※ 처음부터 제대로 된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중복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 자료는 방문요양+방문목욕용입니다. 방문요양만 신청하는 서류 패키지는 다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방문요양 자료 패키지로 이동 ☞

주말 전화 상담 및 주문 가능

단순 자료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혼자하면서 막히는 부분은 전화 상담을 통해 도와 드립니다.

2024년 10월, 11월 제출 예산서 제공

① 방문요양과 방문목욕 예산서 구분
② 2024년 2개월, 1개월 예산서 제공
( 5인용 제공, 개월 수 다른 경우 별도 문의 )
③ 대표자 일치 여부에 따른 예산서 구분

구매자의 설립 환경 및 시기에 맞게 골라서 사용하세요~

유료 패키지 파일 및 폴더 구성


※ 심사 PPT 샘플 및 질문지를 추가했습니다. New!
※ 방문요양+방문목욕으로 설립하는 경우, 방문요양만 설립하는 경우 두 개의 ZIP파일로 나눠져 있습니다.



유료 패키지 제공 파일 종류

사업계획서 샘플 36P
예산서 샘플 ( 방문요양과 방문목욕 )
  ① 총괄표
  ② 세입 및 세출
  ③ 보수일람표
운영규정 샘플 34P
재가복지센터창업 요약매뉴얼

제출 서식 작성예 폴더 파일
  ① 설치신고서 샘플
  ② 지정신청서 샘플
  ③ 일반현황, 인력현황, 시설현황 샘플
  ④ 비용수납신고서 및 산출내역서 샘플
  ⑤ 범죄 및 학대 관련 경력 조회 3종 샘플
  ⑥ 표준근로계약서 - 시설장용 샘플
  ⑦ 표준근로계약서 - 재가용
  ⑧ 운영위원회 명단 샘플
  ⑨ 행정정보공동이용사전동의서 서식
  ⑩ 개인정보제공_및_활용동의서

심사대비 PPT 및 질문지 폴더
① 기관운영 PPT 샘플
② 심사대비 질문지

대표 시설장 불일치용 예산서 폴더
① 방문요양 예산서 대표 시설장 불일치
② 방문목욕 예산서 대표 시설장 불일치

샘플 자료는 작성이 용이하도록 빨간색으로 예제 표기되어 있습니다.
※ 방문목욕은 방문요양과 함께 신청하도록 작성되어 있습니다. 방문목욕 파일만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사업계획서 목차

I. 기관현황
1. 시설현황
2. 조직도 및 업무내용
3. 시설 규모와 설비현황
II. 사업개요
1. 사업목표
2. 운영이념
3. 사업 대상자
4. 사업내용
5. 사업추진일정
III. 서비스제공 계획
1. 시설운영규정
2. 급여제공지침 및 직원교육계획
3. 본인일부부담금 관리
4. 이용자 안전관리 및 고충처리
5. 이용자 급여서비스 및 프로그램계획
IV. 자원관리계획
1. 시설운영위원회
2. 시설예산 및 재무회계관리
3. 지역사회자원 활용계획
V. 인력관리 계획
1. 종사자 채용절차
2. 근로계약
3. 퇴직급여적립
4. 종사자 건강관리
5. 4대보험, 상해보험, 배상책임보험 가입
6. 직원 처우개선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
7. 직원 고충처리

자료에 대한 궁금한 점은 자료 지원 상담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은행명 : 기업은행
    계좌번호 : 660-045241-04-028
    예금주 : 주식회사 더쉐어드
    상단의 서비스 신청 하신 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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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회원은 신청 시 입력한 이메일로 자료를 제공하며, 로그인 후 신청한 분은 자료 접근 승인을 통해 홈페이지에서 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입금 확인은 자동으로 확인되며, 관리자가 입금 확인 후 즉시 자료를 이메일 전송 또는 접근 승인해 드립니다. 만약 10분 이내에 자료를 받아 보지 못했다면 031-893-0266, 카톡챗로 연락주십시오.
  • 신청 및 입금은 모든 시간대에 가능합니다. 다만 자료 제공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00 사이에 가능합니다. 만약 오후 11시에 입금한 경우 오전 8시에 자료를 전송합니다.
  • 카톡챗, 031-215-0822
    업무로 인해 전화를 못받는 경우 문자를 남겨 주시면 연락드립니다.
  • 2024년형 설립 기준에 맞게 작성되었습니다. 예산서는 매월 업데이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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