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기관 홍보② : 오프라인 홍보 매체 종류 및 비용



마케팅은 누군가의 문제를 해결해 주기 위해 다가가는 작업이다.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찾아 나서기도 하고 우리가 다가가야 하기도 한다.

어떤 상황이든 홍보를 해야 문제를 가진 사람과 마주치게 된다.
아무 일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발생하지 않는다.

문제를 가진 사람들은 자주 다니는 장소, 시간, 방법에서 효과적으로 기관을 노출시킬 때 가장 가성비 높은 홍보이다.

이 시간에는 요양기관 홍보를 위해 오프라인 홍보 도구, 비용, 홍보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자.

이 콘텐츠를 계속 읽으려면 3레벨 회원 이상 가능합니다.
대부분 무료 컨텐츠이나 커뮤니티 활성화 차원에서 일부 특정 레벨에 도달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회원님은 레벨입니다. 회원 레벨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요양기관 홍보 주제 토론
요양기관 홍보① : 효율적인 홍보의 필요성